본문 바로가기

후기

[베트남 붕따우 숙소] 붕따우 최고의 가성비 숙소 '라비타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붕따우에 있는 숙소 라비타호텔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라비타호텔에 대한 전체적인 저의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가성비
숙소도 깨끗
입구가 이쁨
숙소 가운데 수영장
샤워기 수압 빼고는 모든 것이 만족했던 숙소


그럼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라비타호텔의 위치는 2B Lê Hồng Phong (nối dài, Vũng Tàu, Bà Rịa - Vũng Tàu 790000 베트남입니다.

 

라비타호텔 위치

 

라비타호텔의 1박 가격은 2~2.5만원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구글을 살펴보면 1성급이지만 3성급이라고 하더라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호텔 들어가는 길

호텔로 들어가려고 하니 입구가 꽃들로 이쁘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로비

 

호텔 로비에서 여권과 함께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여권은 체크아웃할 때 돌려받습니다.

 

객실가는 길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이동하였습니다. 중앙에 수영장 기준으로 대부분의 객실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가격도 저렴한데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도 함께 있습니다. 0.5~1.5m로 하여 점점 깊어지는 형태로 되어있어 어린 아이들 어른들도 재밋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숙소내부

 

숙소내부입니다. 침대는 퀸사이즈를 두개 붙여놓은 듯한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였습니다. TV도 객실안에 있으며, 수건, 물, 커피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또 화장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화장실에도 어메니티도 새것으로 준비되어있으며 깨끗하였습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은 수압이 조금 낮아서 아쉽긴하였지만 이 정도 가격에 객실컨디션 및 수영장이 있는 호텔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붕따우에 가셔서 좋은 호텔에서 묵을 생각이 아니시고 가성비를 중요시하신다면 '라비타호텔'에 머물다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