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어김없이 일주일마다 한번 돌아오는 일요일에 대한 일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번 일요일은 전날 푸미흥에 와서 저녁을 먹고 놀다가 인근 숙소를 잡아 하룻밤을 자므로써 평소 일요일보다 일른 일정들을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푸미흥의 거리입니다. 베트남에 와서 길거리에서 자주 반미나 베트남에서만 파는 맛있어보이는 음식들을 노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맛있어보이는데 먹었는데 맛이 없다든지 위생을 생각해서 흠칫 다가가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나라의 문화이기도 하고 저렴한 가격(반미 기준, 최소 50~70프로 저렴, 양도 더 많음)이니 추후에 한번 경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쌀국수를 먹기 위해 구글지도에서 본 쌀국수집을 향해 출발했습니다.
제가 봐둔 쌀국수를 찾아가는 길에 Bún bò Vỹ Dạ Xưa (không chi nhánh) 쌀국수 집을 지나쳐갔습니다... 지나가면서 뭐이래 사람이 많아라고 구글지도를 보았더니 역시나 역시 구글에서도 평점도 괜찮고 리뷰도 엄청 많은 곳이였습니다. 반면 주변 가게들은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있을 떄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검색해서 찾아온 Pho Dinh 3에 도착하였습니다.이곳도 Bún bò Vỹ Dạ Xưa (không chi nhánh)와 비슷하게 구글에서의 평점도 좋고 리뷰도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파가 길쭉하게 올라간 것이 큰 특징입니다. 국물도 면도 참 괜찮았던 그런 곳입니다. 저는 베트남 음식이 입에 맞아 다 좋아하는 편인데 이곳은 한국인들도 있고, 리뷰에도 한국인들이 많이 작성해 놓았습니다. 푸미흥에 오시면 한번 Pho Dinh 3 가셔서 쌀국수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 쌀국수] Pho Dinh 3
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푸미흥에서 먹었던 쌀국수집인 Pho Dinh 3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Pho Binh 3의 위치는 3-1B Phạm Thái Bường, Tân Phong, Quận 7, Thành phố Hồ Chí Minh,
tourrecord.tistory.com
쌀국수를 먹었더니 맛이 있었지만 땀을 많이 흘려 제가 푸미흥에서 자주 가는 N Spa 마사지샵에 가서 깨끗하게 샤워 후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여기는 샤워나 사우나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러고 난 후 매주가는 교회인 호치민하늘꿈교회(고신)에가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 마사지]N Spa
: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가게인 N Spa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N Spa의 위치는 198 Hà Huy Tập, Khu đô thị Phú Mỹ Hưng, Quận 7,
tourrecord.tistory.com
그리고 예배를 마치고 청년들과 NAVIDO(나비도)에 가서 커피한잔과 함께 담소를 나누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 NAVIDO(나비도)
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7군인 푸미흥에 위치한 아보카도 커피가 맛있다고 유명한 NAVIDO(나비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합니다. NAVIDO(나비도)의 위치는 101 - 103 Khu Phố
tourrecord.tistory.com
그렇게 헤어진 후 회사 셔틀버스 타는 시간이 1시간30분이나 남아서 어디 또 다른 카페가 없을까 하고 이곳 저곳 기웃거리다 ARTISAN이라는 베이커리카페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또 생활의달인에 초콜릿케이크 달인으로 나오셨던 분께서 운영하고 계신 곳이였습니다. 수 많은 빵들과 음료들이 있었으며 저는 거기서 빵과 음료를 마시면서 1시간 30분을 보내게 되었고 사진에서 보시는 샐러드를 사서 숙소에 돌아와 저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푸미흥 카페] Artisan(아티산)
안녕하세요. TourRecord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푸미흥에 위치하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인 ARTISAN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Artisan의 위치는 11 Nguyễn Bính, Tân Phong, Quận 7, Thành phố Hồ Chí Mi
tourrecord.tistory.com
일주일에 한번 밖에 없는 휴일 저는 이렇게 보내었습니다.
다음 글은 이번 년도 베트남 연휴가 있는 주 입니다. 그래서 저는 여행을 가는데 그것에 대해 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